2024년 9월 주민 및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공고
페이지 정보
본문
2024년 9월 주민 및 이용자 고충(건의사항)에 대한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.
[자양노인복지관 이용 시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건의 방법]
1. 복지관 건의함
2. 복지관 직원에게 직접 전달
3. 복지관 홈페이지 열린상담실 작성
첨부파일
-
2409_9월 주민 및 이용자 고충 처리 결과 공고문_1008 게시.pdf (61.4K)
1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10-08 14:30:54
- 다음글2024년 8월 주민 및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공고 24.10.0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